[예고] 제18회 국제차문화대전의 향긋한 차향을 기대합니다. > Exhibition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추천기사

공지사항

AD영역

Exhibition



[예고] 제18회 국제차문화대전의 향긋한 차향을 기대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루틴매거진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0-05-09 02:21

본문




[전시예고]

제18회 국제차문화대전의 향긋한 차향을 기대합니다.

- 2020년에도 어김없이 향긋한 차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_

글쓴이. 루틴매거진



이번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인해서 많은 전시 행사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한 가지 걱정의 앞섰습니다. 바로 서울 코엑스 국제차문화대전이었습니다. 매년 열리는 전시 중 가장 규모가 큰 차 관련 전시로 수 많은 차 매니아들을 포함하여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아름다은 차향을 풍겨내왔습니다. 


그렇지만, 시국이 시국인만큼 이번 해의 전시는 예측할 수 없어 많은 사람들의 걱정이 당연 내비춰졌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2020년에도 국제차문화대전은 예정대로 개최될 예정이며, 벌써 사전등록을 실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제차문화대전 사전등록 링크] http://www.teanews.com/members/visit_register.php


 


매년 약 4만명 가까이 되는 인파가 몰리는 전시이며, 국산차부터 해외에서 출시된 다양한 차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행사가 바로 '국제차문화대전' 입니다. 이번 2020년을 맞이로 제18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어김없이 진행되는 전시행사 소식에 어떤 업체들이 참가를 하는지 궁금증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약 300여개의 참가업체들이 다양한 차와 차도구 그리고 수 많은 관련 제품을 준비하여 참가할 예정이며, 여타 음료 행사와는 달리 별도의 비지니스데이와 퍼블릭데이를 구분하지 않고 4일간 전시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국제차문화대전 공식 홈페이지(www.teanews.com)에서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전시에 참관을 예정하는 이들은 미리 등록하여 무료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시 문의 : 02-6000-8000,8888 (티월드 사무국)






※ 본 게시물은 루틴매거진에서 작성한 내용이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 routean@gmail.com)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3
어제
17
최대
113
전체
16,942